1. 반품 원하실경우
네이버 페이에서 반품신청해주세요
대부분 밤 11시 30분 이전에 처리되며 늦어도 요청일 다음날엔 처리됩니다 사용안했는데 반품 되나요, 이용의사 없어졌는데 반품 되나요 톡톡으로 문의 안해도 사용안했으면 알아서 반품처리 됩니다.
2. NA계정 친구추가(커뮤니티) 관련
온라인에서 게임 같이할때 스팀 친추가 필요하다면 지인분께 친구추가 걸어달라고 하시거나 직접 커뮤니티기능활성화하려면 스팀에서 5달러이상 직접 문상토스페이코등 신용카드를 제외한 결제수단으로 충전해서 활성화하시면 친구추가 가능합니다 .
한글지원 및 멀티플레이는 정품과 동일하게 지원합니다.
3. NA계정 2차인증 이메일 변경 가이드
NA제품은 이메일내용에 확인코드를 확인링크에넣으면 계정발급이됩니다
판매제품의경우 2차인증 메일 및 판매된 정보에대해 보관기간이 짧습니다.
만료 후에는 도와드릴수 없으니 꼭 2차인증 메일 변경, 비번 변경, 아이디 메모해두시기바립니다.
해당 발급받은 아이디 암호로 스팀 클라이언트 로그인후 게임 설치후 플레이 가능합니다 .
접속이메일 주소와 안내를 확인하기위해 가이드꼭 확인해주세요 .
https://24steam.tistory.com/2
이메일 아이디가 com까지 이고 뒤 숫자 8자리가 이메일암호입니다 .
암호와 이메일변경등 이메일변경가이드 보시면 이메일도메인등과 설명이 기재되어잇으니 참고해주세요
4. 게임 이메일 로그인이 안돼요
타 플랫폼 연동하여 플레이 하는 제품은 연동플랫폼 계정 직접 만드셔야됩니다.
(지급되는 이메일은 스팀연동 메일입니다 연동플랫폼 메일이 아니라)
Ex 락스타,에픽게임즈,라리안게임즈 등
5. 발급 계정 상점국가 변경
상품 장바구니 > 금액 상단 국가부분 클릭 > 대한민국 변경 > 결제구매하실게임 또는 500원짜리 게임을
>>>카드를제외한<<< 다른결제방식으로 결제하시면 한국으로 변경됩니다.
저희 AA제품은 언제든 구매가능합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 하시는데 한글지원하는 게임은 동일하게 지원하니 걱정마시고 플레이하셔도 됩니다.
6. 정품인가요?, 남의명의 계정 아닌가요?, 문제있는 계정아닌가요?
Q. 문제 있는 계정 아닌가요. ? A 아무 문제없습니다 신규스팀계정에 게임 구매만 해둔계정입니다.
Q. 남의 명의 계정 아닌가요 ? A. 게임만 구매해둔 새계정입니다 . 계정의 모든 권한을 고객님이 소유하는겁니다
Q. 이메일 , 암호 등 바꿔도 되나요? A. 바꿀수 있는거 다 바꿔도 됩니다.
Q. 남들이랑 같이 사용하는건가요? A. 해당 계정은 주문하신 고객님 한분에게만 지급하는겁니다.
Q. 한글지원하나요, 멀티되나요? A. 한글지원 및 멀티플레이는 정품과 동일하게 지원합니다.
7. 스팀 계정제한 같은거 있나요?
제품은 '스팀에서 구매만'해둔 상태로 판매하는 제품이며 절대 이유없는 계정제한같은거 절대 안당합니다.
러스트, GTA5 기타 등등 계정 제한을 당했는데 판매제품 문제라고 생각되시면 직접 스팀 or 연동플랫폼으로
문의하셔서 구매제품 문제라고 답변 받아오시면 100% 환불처리 해드리니 계정제한 당했다고 문의하기 전에 답변 받아서 문의하세요